베페, 27회 베페 베이비페어 보물찾기 이벤트
베페, 27회 베페 베이비페어 보물찾기 이벤트
  • 장은재
  • 승인 2015.01.14 09: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15일까지 온라인 공식 경품 이벤트 진행 

[베이비타임즈=장은재 기자] 국내 최대 규모의 베이비페어 주최사인 (주)베페(대표 이근표)가 오는 2월 12일(목)~ 15일(일)까지 개최되는 '27회 베페 베이비페어'를 앞두고 2월 15일까지 전체 관람객을 대상으로 ‘Baby's Treasure is here!' 공식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경품 이벤트는 베페 공식 홈페이지(www.befe.co.kr)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 내 보물지도에서 베페 베이비페어의 혜택을 하나하나 확인(클릭)하면 자동 응모되며,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를 계획하는 누구나 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베이비젠 젠 유모차', '보령 가족 제대혈 보관권 스탠다드형', '알집매트 범퍼품 풀세트', '스마트트라이크 리클라이너 하이브리드', '잉글레시나 트립 유모차’ 등 47명에게 총 1,3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오는 3월 4일(수) 베페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한편, 27회 베페 베이비페어는 오는 2월 12일(목)부터 15일(일)까지 총 4일간 코엑스 1층 A, B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에는 약 140여 개의 임신, 출산, 육아, 교육 분야의 대표 기업들이 참가해 육아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업체측은 밝혔다.

▲ 27회 베페 베이비페어 공식 경품 이벤트 ‘Baby’s Treasure is her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