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미혼을 위한 지침서 ‘결혼 생각’
[신간] 미혼을 위한 지침서 ‘결혼 생각’
  • 서주한
  • 승인 2014.12.24 13: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녀의 비밀스러운 연애 속사정을 통계로 푼다?  


[베이비타임즈=서주한 기자] 미혼이라면 누구나 말 못할 연애 고민과 결혼에 대한 부담이 있기 마련이다. 이러한 남녀의 갈등을 객관적인 데이터를 통해 풀어주는 책이 나왔다.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대한민국 싱글의 다양한 사례와 통계자료를 한데 모아 ‘결혼 생각’ 도서를 출간했다.

이 책은 듀오의 온라인 회원(약 80만 명)과 일반 남녀에게 실시한 방대한 설문결과를 근거로 집필한 책이다. 각종 연애 칼럼연재와 미디어 활동을 해 온 연애코치 3인(저자 김미연, 이명길, 장보은)이 이 가운데 재미있고 의미 있는 주제를 선정했다. 

엄선한 통계자료는 요즘 남녀의 솔직한 의견이 반영되어 있으며, 연애를 못하는 솔로부터 시작해 결혼에 골인하기까지 수많은 상황에서 겪는 문제를 담고 있다. 궁금한 이성의 속마음, 기혼자가 말하는 결혼의 진실 등을 여과 없이 보여주는 유용한 정보다. 

각종 수치는 이해하기 쉽게 인포그래픽으로 정리했다. 데이터 결과에 대한 전문가의 해석과 더불어 공감할 수 있는 에피소드, 주제에 관한 짤막한 칼럼이 남녀 간의 이야기를 흥미롭게 담아내고 있다. 

사랑은 많은 이의 관심사이자 삶에 중요한 가치지만, 이를 깊게 생각해 본 사람은 많지 않을 것이다. 연애와 결혼 관련 서적이 새해를 맞이하기에 앞서 누군가와 함께하는 행복한 삶은 무엇인지, 여러 가지 생각의 주제를 이 책은 던져줄 것이다. 

결혼 생각(부제: 그 남자, 그 여자의 진짜 속마음) / 지은이  김미연, 이명길, 장보은 / 276쪽 / 값 13,8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