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2023 대한민국 고졸 인재 채용엑스포’ 참가
유니클로, ‘2023 대한민국 고졸 인재 채용엑스포’ 참가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5.30 10: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장 근무 스태프 ‘세일즈 마스터’ 상시 채용 정보 제공 및 컨설팅
유니클로 세일즈 마스터 상시 채용 포스터.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31일부터 6월 1일까지 진행되는 ‘2023 대한민국 고졸 인재 채용엑스포’에 참가해 매장 근무 직군인 ‘세일즈 마스터’에 대한 채용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니클로의 ‘세일즈 마스터’는 매장에서 근무하는 스태프로 전문적인 고객 응대 및 재고 관리, 제품 수선, 제품 스타일링 등의 업무 전반을 담당한다.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상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세일즈 마스터’에게는 업무의 전문성을 키울 수 있는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회사 내규에 따라 1년에 최대 4회에 걸친 승급 기회를 통해 성과에 따른 경력 발전 및 매장 관리자로 성장할 수 있다.

2023 대한민국 고졸 인재 채용엑스포 내 유니클로 채용 부스는 31일부터 6월 1일까지 이틀간 운영되며, 지난해 대비 2배 이상 확장된 규모의 부스에서 고졸 인재 채용을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채용엑스포 참가자들에게 유니클로의 ‘세일즈 마스터’ 직군을 소개하기 위해 부스를 마련했다”며, “유니클로는 고객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여기는 브랜드로서 ‘세일즈 마스터’는 이러한 브랜드 철학을 실천하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 유니클로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해 나가길 원한다면 ‘세일즈 마스터’에 도전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