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7급공무원 합격까지 무한수강 ‘평생환급패스’ 운영
에듀윌, 7급공무원 합격까지 무한수강 ‘평생환급패스’ 운영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5.29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7급 공무원에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으로 인강을 수강할 수 있는 ‘평생 환급패스’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에듀윌에 따르면 평생 환급패스는 최신 인강을 합격할 때까지 제공하고, 출제 경향에 맞춰 이론부터 파이널까지 맞춤 커리큘럼에 따라 진행한다.

▲기본/심화이론 ▲압축 회독 ▲단원 별 기출 문제풀이 ▲동형모의고사 ▲파이널특강으로 진행되며, 이론과 문제 풀이 사이에 ‘압축회독’으로 학습 시간은 줄여주고 학습 효율을 높였다.

수강생들에게는 토익, 지텔프, 한능검 등 7급공무원 대체 과목 강의와 7급 봉투모의고사, 유형별 기출 n제 교재를 제공한다. 또 ‘PSAT 유형별 핵심 자료집’, ‘PSAT 진단평가’, ‘PSAT 모의고사 해설강의로’ 구성된 초시생 맞춤 3종 혜택도 지원한다.

더불어 31일까지 에듀페스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통해 수강할인권과 중복 할인이 가능한 5만원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기간 내 에듀페스타 전용 상품을 구매하면, 에듀윌 인강이나 교재를 구입할 수 있는 에듀캐시 5만원을 지급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7급공무원 평생 환급패스는 일대일 코칭 시스템 ‘아케르’를 통한 학습관리로 수험생의 학습 및 멘탈 관리를 돕는다”며, “7급 공무원 수험생들이 에듀윌의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학습 관리 서비스로 단기 합격을 이루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