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무즈, 야외 물놀이 시즌 ‘첨벙첨벙 무스티벌’ 진행
무무즈, 야외 물놀이 시즌 ‘첨벙첨벙 무스티벌’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5.25 09: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키즈앤패밀리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 무무즈는 야외 물놀이장 개장이 시작되는 시기를 맞아 물놀이용품을 한데 모은 쇼핑 축제 ‘첨벙첨벙 무스티벌’을 오는 6월 7일까지 진행한다.

‘첨벙첨벙 무스티벌’은 아이와의 물놀이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카테고리별 전문 MD가 추천 쇼핑 리스트를 선별하고, 검색 키워드와 테마별로 쇼핑 아이템을 분류해 쇼핑이 편리하게 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템별 쇼핑 테마는 ▲수영복/용품 ▲비치가운/타올 ▲여름 아우터, 상하복, 원피스 ▲튜브/구명조끼 등 안전 용품 ▲비치가운/타올과 비치백, 선케어 등 비치용품 ▲모자/선글라스/샌들/슬리퍼 등 액세서리 ▲모래놀이/물놀이 장난감, 버블건, 워터건 등 장난감 등으로 구성됐다.

이벤트 기간에 구매 금액별 할인 쿠폰 3종, 24시간 깜짝상점, 모듬딜, 물놀이용품 최대 87% 할인 행사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24시간 깜짝 상점’은 이벤트 기간 내 월요일과 수요일, 금요일 오전 10시마다 단독 특가 상품이 업데이트되는 이벤트다. 인기 브랜드의 물놀이 시즌 베스트셀러 상품을 최대 87%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무무즈 모듬딜’은 검색량이 높은 키워드별로 전문 MD의 추천 상품을 큐레이션하여 선보이는 핫딜 코너다. 무료 배송, 단독특가, 1+1 상품, 베스트 아이템 등 쇼핑 편의별, 검색 키워드별로 쇼핑 추천 리스트를 마련했다.

무무즈 이은주 대표는 “아이와의 시원한 여름 나기를 위해 준비해야 할 것이 많은 요즘,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무무즈의 전문 MD들이 모여 물놀이 쇼핑 축제를 마련했다”며 “이번 무스티벌을 통해 시원한 쇼핑 즐기시고, 아이와 행복한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