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그파파, 태국 최대 베이비페어서 ‘다이얼핏 PRO’ 론칭
허그파파, 태국 최대 베이비페어서 ‘다이얼핏 PRO’ 론칭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5.19 10: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국 오프라인 쇼핑몰 리테일 매장에도 진출 예정…태국 시장 본격 공략
(사진=허그파파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아기띠 전문 브랜드 허그파파(HUGPAPA)는에서 신제품 ‘다이얼핏 PRO 쓰리인원 힙시트 아기띠’를 태국 베이비페어 ‘BABY & KIDS BEST BUY’를 통해 공식 론칭했다.

허그파파 ‘다이얼핏 PRO 쓰리인원 힙시트 아기띠’는 2022년 대한민국 우수디자인(GD) 상품으로 선정된 바 있는 제품이다. 이번 태국 베이비페어에서 공식 론칭하면서 태국 예비부모 및 육아 중인 부모들에게 쉽고 편안한 아기띠를 선보이게 됐다.

허그파파는 오프라인 베이비페어 런칭 행사에 이어 태국 오프라인 쇼핑몰 리테일 매장에서도 태국 현지 공식 파트너사인 ‘BabyGift’와 함께 다이얼핏 PRO 아기띠를 전개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BabyGift 관계자는 “최근 태국에서는 K-뷰티, K-드라마 등 다양한 한류 콘텐츠의 영향으로 한국 유아용품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높다”며 “허그파파는 ‘다이얼핏(Dial-Fit)’이라는 혁신적인 기능과 함께 모던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태국 소비자들에게 더욱 매력적인 브랜드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사진=허그파파 제공)
(사진=허그파파 제공)

허그파파 관계자는 “‘다이얼핏 PRO 쓰리인원 힙시트 아기띠'는 현재 태국 외 일본, 대만,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의 주요 동아시아 시장에서 이미 공식 론칭되어 판매되고 있으며, 추후 판매 국가를 계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허그파파는 2018년 세계 최초로 다이얼과 레이스 기반의 사이즈 미세 조절 장치를 만든 미국 BOA Fit사와 협업하여 ‘맞춤피팅’ 솔루션이 적용된 ‘다이얼핏(Dial-Fit)’ 아기띠를 출시했다.

다이얼핏 아기띠는 미국 정형외과협회 IHDI(International Hip Dysplasia Institute)로부터 ‘아기 골반에 건강한 아기띠’로 인증받았으며, 미국의 엄격한 엄마 평가단들이 수여하는 ‘맘스 초이스 어워드 골드 위너(Mom’s Choice Award Gold Winner)’로 선정되어 ‘2019년 가장 가족 친화적인 육아용품’으로 인증받은 바 있다.

특히 2021년 출시한 ‘다이얼핏 PRO 쓰리인원 힙시트 아기띠’는 숨 쉬는 허리벨트와 고급 자석 버클을 사용하면서도 초경량화를 이뤄내 착용감이 더욱 우수하며 장시간 사용해도 착용자와 아기에게 덜 불편한 자세로 안아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