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라이프생명, ‘VIP 고객 초청 세미나’ 개최
KB라이프생명, ‘VIP 고객 초청 세미나’ 개최
  • 장선희 기자
  • 승인 2023.05.18 09: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장선희 기자] KB라이프생명이 17일 파크하얏트 부산 호텔에서 ‘VIP 고객 초청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KB라이프생명은 지난 11일 서울에서 2차례에 걸친 세미나를 성공적 진행하고 17일에는 부산에서 ▲아트테크 ▲글로벌 경제 ▲자산관리 등을 주제로 각 분야 전문가들을 초청해 삶의 품격을 높일 수 있는 강연 자리를 마련했다.

세미나는 ‘0.1초의 승부사’라는 수식어를 가지고 있는 손이천 케이옥션 미술품 수석 경매사의 ‘경매와 미술시장, 그리고 아트 컬렉션’ 강연으로 시작했다. 손 경매사는 경매와 미술시장, 아트 컬렉션을 주제로 미술품 경매가 낯선 사람들을 위해 미술품 지식을 공유하고 미술 경매의 최신 트렌드를 공유했다.

이어 ‘글로벌 경제 상수와 변수 읽기 및 효과적 대응’을 주제로 김상철 글로벌비즈니스연구센터 대표의 강연이 진행됐으며 마지막으로 ‘보험을 활용한 자산관리 전략’을 주제로 임주석 KB라이프생명 수석WM이 발표를 마쳤다.

초청 고객들은 평소 쉽게 접할 수 없던 미술품 트렌드 파악과 글로벌 경제를 바라보는 통찰력 및 보험을 활용한 자산관리 전략 등 유익한 지식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높은 만족을 표했다.

KB라이프생명 관계자는 “고객들이 더욱 풍성하고 윤택한 삶을 꾸리길 바라는 마음에서 아트테크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해 유익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는 세미나를 준비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종합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금융 및 라이프스타일 전문가들의 정보를 공유하는 다양한 장을 마련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