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담도담 맘앤베이비, ‘차일드 도담 베이비시터’ 론칭
도담도담 맘앤베이비, ‘차일드 도담 베이비시터’ 론칭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5.12 14: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산후도우미 서비스 도담도담 맘앤베이비(mom&baby)가 오랜 기간 운영해온 산모·신생아 사업을 바탕으로 ‘차일드 도담 베이비시터’ 서비스를 론칭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해당 사업은 기존의 아이돌보미 서비스가 신청 후 대기 기간이 긴 것을 감안해 이를 최대한 단축할 수 있도록 전문성을 갖춘 인력을 확보하고 사전 면접을 통해 신원확인 및 필수 검사 등을 서면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베이비시터 또한 면역력 등에 취약한 영유아를 돌보기 때문에 산후관리사 필수 서류인 건강검진, 약물중독 검사, 백일해 접종, 범죄회보서, 후견인 미등재 확인서 등 동일한 서류를 갖춘 베이비시터를 전문 인력으로 구축했다.

또 베이비시터 종류에 다양성을 두어 일반 돌봄뿐 아니라 교육적인 측면을 반영한 학습 돌봄과 등하원 돌봄을 포함해 각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필요한 부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다.

도담도담 산후도우미 정보람 대표는 “도담도담 산후도우미의 주력 전문사업이었던 산후도우미 이용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차일드도담 베이비시터’의 이용고객 또한 급증할 것으로 보인다”며 “지속적인 전문 베이비시터의 교육 양성을 통해 고객에게 신뢰받는 전문업체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