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부, 특허 폴딩 기술 유아차 ‘드래곤플라이’ 출시
부가부, 특허 폴딩 기술 유아차 ‘드래곤플라이’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5.10 10: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가부 드래곤플라이
부가부 드래곤플라이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부가부에서 특허 받은 폴딩 메커니즘을 적용한 ‘부가부 드래곤플라이’를 공개하고 오는 16일부터 사전 주문을 진행한다.

신제품 ‘부가부 드래곤플라이’는 절충형 유아차로 허리를 굽히지 않고 간단히 한 손만 사용하는 특허 기술인 ‘스탠드-업 폴딩’이 적용됐다. 시트나 배시넷을 장착한 채로 접혀 좁은 공간에도 보관할 수 있다. 또한 핸디 스트랩이 내장되어 있어 이동 시 어깨에 메거나 트롤리처럼 끌 수 있다.

앞 바퀴, 센트럴 조인트 및 후면 브릿지가 포함된 서스펜션 시스템은 네 바퀴에 모두 작용하며, 새로운 플랫 휠 디자인은 접지력과 마찰력을 향상시켜 민첩한 방향 전환이 가능하다.

또한 확장 가능한 수납 포켓은 앞, 뒤 또는 핸들바로 옮겨 사용할 수 있으며 대형 언더시트 바스켓에는 최대 10kg의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다.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는 대형 배시넷은 통기성 좋은 브리지 패널이 내장되어 있고 보관이 편리하도록 접을 수 있다.

자외선 차단 지수 UPF 50+의 확장형 캐노피에는 필요 시 햇빛을 더 많이 가려줄 수 있는 선 바이저와 통풍 기능이 탁월하고 주행 중에도 아이를 지켜볼 수 있는 피카부 윈도우도 내장되어 있다.

양방향 가능한 시트와 레그 레스트는 각각 3단계로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폴딩, 배시넷 탈착, 핸들바 높이 조절 등 필수 기능을 한 손으로 쉽게 조작할 수 있다.

블랙과 그래파이트 두 가지 색상의 섀시, 7가지 썬 캐노피(미드나이트 블랙, 그레이 멜란지, 썬라이즈 레드, 모닝 핑크, 미스티 화이트, 스카이라인 블루, 아일랜드 코랄), 미드나이트 블랙과 그레이 멜란지 2가지 배시넷 및 시트 색 중 선택해 원하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이밖에도 100% 베지테리언 레더 소재의 핸들바 그립과 플라스틱 부품을 내구성이 동일한 바이오 플라스틱으로 제작하고, 패브릭에 친환경 발수 가공을 적용하는 등 소재와 원단에서부터 마감에 이르기까지 지구에 미치는 환경적인 영향을 최대한 줄이기 위해 노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