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편입 준비 ‘쌩기초 인강 및 7종 혜택’ 무료 증정
에듀윌, 편입 준비 ‘쌩기초 인강 및 7종 혜택’ 무료 증정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5.04 14: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대학 편입준비생들의 도전을 응원하고자 인강 360강과 7종 혜택으로 구성한 ‘쌩기초 풀패키지’를 무료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패키지를 통해 쉽고 알찬 입문 강의로 기초 지식부터 입문 이론까지 마스터하고, 교수진의 노하우를 익힐 수 있다. 또 토익 베이직 LC 및 RC 인강을 제공해 편입 공인영어 성적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필수 수험정보 및 최신 이슈와 경향을 반영한 편입 합격비법 가이드북도 제공한다. 고급 정보를 통해 실질적인 합격 전략을 제시하고 자소서, 면접까지 편입 합격팁을 모두 담았다.

또한 최신 기출 어휘 3000개를 빈도순으로 정리해 한 권에 압축해 담은 편입준비생 필수템 ‘기출어휘 체크북’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에듀윌 편입학원 1개월 무료수강권과 인강 수강할인권 등 인강 및 학원 할인쿠폰팩도 증정한다.

이밖에도 어휘, 문법, 논리와 독해 등 영어 실력을 진단해주고, 테스트 결과 및 전체 문제 해설을 제공해 편입준비생들의 이해를 돕는다. 해당 테스트를 토대로 편입 전문 컨설턴트와의 학습 상담이 이어지고, 맞춤형 학습 방법을 제시한다.

에듀윌 편입 관계자는 “대학 편입을 준비하려는 대학생들이 헤매지 않고 제대로 시작할 수 있도록 쌩기초 패키지 무료 증정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면서, “500% 수강료 환급 및 1:1 집중관리 시스템으로 에듀윌에서 편입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