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서 ‘흰디’ 팝업스토어 운영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서 ‘흰디’ 팝업스토어 운영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5.03 14: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백화점 흰디 캐릭터 굿즈 (사진=현대백화점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현대백화점이 자체 캐릭터 ‘흰디’를 활용한 다양한 굿즈를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더현대 서울에 오픈한다.

흰디는 현대백화점이 ‘순간의 행복을 기억하자’는 메시지를 나누기 위해 흰색 강아지를 모티브로 2019년 처음 선보인 자체 캐릭터다.

4일부터 6월 1일까지 더현대 서울 5층에서 운영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인형, 피규어, 무드등, 가방 등 총 40종의 흰디 캐릭터 굿즈를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흰디와 젤리씨앗단 인형’, ‘흰디 랜덤 피규어’, ‘흰디’s 타월북’, ‘흰디 웨스티 고속충전 무드등’ 등이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에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해당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3000점을 증정하고, 당일 구매 고객에게는 더현대 서울 카페 H에서 사용 가능한 무료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판매된 금액 전액은 동물 행동권 단체 ‘카라’에 기부돼 위기 동물 구조 활동 및 유기견 등 보호가 필요한 강아지 치료에 사용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이색 경험과 재미를 추구하는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자체 캐릭터 흰디를 활용한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흰디 캐릭터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