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IF, 5월 가족 단위 고객 위한 이벤트 진행
TGIF, 5월 가족 단위 고객 위한 이벤트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5.03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의 패밀리 레스토랑 ‘티지아이프라이데이스(이하 TGIF)’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단위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TGIF는 5월 5일 어린이날부터 31일까지 매장에 방문하는 어린이 동반 고객을 대상으로 매장 재방문 시 사용할 수 있는 ‘프라이데이스 글레이즈드 버거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5월 8일 어버이날에는 하루 동안 매장을 방문하는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폴라로이드 무료 촬영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어린이 동반 고객에게 일반 메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과 즐길 수 있는 브랜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매월 2주간 TGIF의 인기 메뉴를 50% 할인해 주는 ‘어메이징 시즌 위크’를 통해 샐러드 4종을 할인가에 즐길 수 있으며,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에 인기 메뉴 3종을 1000원에 즐길 수 있는 ‘프라잇[EAT]데이’도 함께 진행된다.

TGIF 관계자는 “다양한 행사가 있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TGIF에서 기분 좋은 식사와 함께 가족들과 행복한 5월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