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 ‘테라크네365 액티브 세럼’ 출시
에스트라, ‘테라크네365 액티브 세럼’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4.28 11: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메디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신제품 ‘테라크네365 액티브 세럼’을 출시했다.

트러블 피부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 제품으로, 여드름성 피부에 관한 30여 년의 연구 기술력을 담았다.

‘테라크네365 액티브 세럼’은 여드름성 피부를 위한 제품이다. 여드름성 피부 연구 기반 효능 성분인 아연(ZINC)이 피지 조절과 피부 진정을 돕고, 살리실산(BHA) 성분이 모공 속에 침투해 각질을 정돈하고 모공을 정화한다. 미백 기능성 주원료인 니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함유돼 피부 톤도 개선한다.

이번 신제품에는 에스트라의 달라진 패키지를 처음으로 적용했다. 제품의 핵심 성분과 효능을 패키지에 명시하고, 제품 라인별로 패키지 색상을 다르게 적용해 피부 고민에 따라 정확한 제품 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의약품 관리 수준의 제조 환경에서 전문가가 제조, 생산, 포장까지 책임제로 운영하는 에스트라의 ‘더마 마스터’ 제도를 패키지에도 반영해 제품별 담당 마스터의 서명을 패키지에 인쇄했다.

에스트라 브랜드 관계자는 “더마 브랜드의 전문성을 패키지에 명확하고 직관적으로 표시해 고객들이 더욱 신뢰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 새로워진 패키지로 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대표 더마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