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대표 제품 ‘네오 쿠션’을 출시 3년 만에 밀착력과 커버력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네즈 NEW 네오 쿠션’은 기존 제품 대비 1.5배 더 강력해진 밀착력으로 찍힘 없는 사용감과 무너짐 없는 완벽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케이스도 더욱 얇아져 휴대하기 편하고 쿠션 퍼프 분실을 막아주는 디자인을 적용했다.
라네즈 브랜드 관계자는 “마스크 오프 시대가 되면서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과 매트한 마무리감은 물론 피부 속 촉촉함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있다. 라네즈 NEW 네오 쿠션은 신기술과 스킨케어 성분을 더해 가볍게 발리면서 피부가 편안한 것이 특징이다”고 설명했다.
신제품은 24일 라네즈 네이버 스토어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5월 한 달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경로에서는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베이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