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아동복 기업 서양네트웍스의 패밀리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룩스루(LOOXLOO)가 1주년을 맞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룩스루는 지난해 5월 ‘THESYMALL’에서 패밀리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리뉴얼하며, 기존 유아동 패션에서 카테고리를 확장해 해밀턴, 오로라, 허그파파 등 80여 개의 다양한 육아용품 브랜드를 입점시키며 패밀리 플랫폼으로서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오는 24일부터 5월 7일까지 룩스루 홈페이지와 앱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는 선착순 20% 앱 쿠폰, 신규 회원 대상 럭키 드로우, 구매왕 이벤트 등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을 위한 다양한 행사가 마련됐다.
또한 어린이날을 맞이해 블루독, 밍크뮤, 리틀그라운드, 알로봇, 래핑차일드, 블루독베이비 등 다양한 브랜드의 베스트 아이템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룩스루 관계자는 “지난 1년간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준비한 행사”라며 “어린이날과 1주년을 맞아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베이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