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가정의 달 유아동복 브랜드 프로모션 진행
한세엠케이, 가정의 달 유아동복 브랜드 프로모션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4.19 13: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유아동복 브랜드별 혜택을 담은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프로, 리바이스키즈 등아 참여하며 2023 S/S 시즌 신상품 금액대별 할인부터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쑥쑥포인트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브랜드별 신상품 할인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컬리수는 컬리수·모이몰른 쑥쑥포인트 멤버십의 열매·새싹 등급 고객 대상으로 S/S 시즌 신제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등급별 최대 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리바이스키즈도 21일부터 시즌 신상품을 7, 10, 1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4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은품 증정 행사도 마련됐다. 컬리수는 21일부터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 ‘텀블러&텀블러가방세트’를 증정한다. 모이몰른도 21일부터 여름 신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파라솔 의자 세트’를 제공한다. 플레이키즈-프로는 22일부터 S/S 신제품 15만원 이상 구매 시 ‘손풍기’를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브랜드 특성을 살린 오프라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모이몰른은 가정의 달을 앞둔 29일 마포구 스튜디오123에서 ‘제12회 가드닝 클래스’를 개최한다. 카네이션 꽃바구니와 코사지를 만드는 프로그램으로, 23일까지 참가 응모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모이몰른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플레이키즈-프로는 오는 5월 13일 안양천 일대에서 열리는 양천마라톤 대회에 함께 할 러닝크루를 모집하는 ‘패밀리런’ 행사를 전개한다. 패밀리런 행사 참가 아동 대상으로 러닝 키트와 착장 아이템을 지급하며, 가족들이 함께 마라톤을 준비하는 러닝챌린지를 2회 이상 완료 시 S/S 시즌 신제품 의류를 추가 지급한다.

이밖에도 컬리수는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데이’ 테마에 맞춰 종이나라 카네이션 접기 세트, 포켓몬스터 만들기 세트 등을 담은 5월 펀박스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한세엠케이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더욱 다채로운 혜택을 전해드리고자 대규모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