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강력 흡수 ‘하기스 맥스드라이’ 신제품 출시
유한킴벌리, 강력 흡수 ‘하기스 맥스드라이’ 신제품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4.13 16: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한킴벌리가 강력한 흡수력으로 밤새 아기가 편안하게 잠을 잘 수 있어 ‘밤기저귀’로 유명한 ‘하기스 맥스드라이’ 신제품을 출시했다.

‘하기스 맥스드라이’는 흡수력 특화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신기술과 첨단 소재를 적용해 흡수력은 물론 통기성과 샘방지까지 강화했다. 특히 밤 기저귀뿐 아니라 낮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신제품은 듀얼액션코어. 패드 중앙의 파워흡수시트와 앞뒤 통기액션터널의 복합 구조를 적용해 자사 기존 제품 대비 흡수력과 역류방지 모두 최대 2배까지 높였고 통기도는 25% 개선했다.

많은 양을 흡수하면서도 보송보송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기존 2중 역류 잠금 기술을 3중으로 업그레이드했으며, 앞뒤 샘방지 안심포켓 기술(밴드형)과 4중 샘방지 다리밴드(팬티형), 360도 신축성 허리밴드(팬티형)를 적용해 샐 걱정 없이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다.

또 연약한 아기 피부를 위해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고, 안커버에는 시어버터 로션도 함유했다. 이밖에도 산림자원을 보호할 수 있는 FSC 인증펄프만을 사용했고, 포장재의 신규 플라스틱 사용량을 포장재 중량 대비 30% 절감했다.

브랜드 담당자는 “하기스 맥스드라이가 제공하는 편안함과 안심감이 밤뿐만 아니라 활동이 많은 낮에도 발휘되길 원하는 소비자 기대를 고려해 제품력을 확장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세분화되고 개인화된 니즈에 부응하는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