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 과일 함량 99% ‘과일 듬뿍 망고청’ 출시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 과일 함량 99% ‘과일 듬뿍 망고청’ 출시
  • 장선희 기자
  • 승인 2023.04.12 13: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장선희 기자]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가 과일이 99% 이상 함유된 ‘과일 듬뿍 망고청’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과일 자체의 풍부한 맛을 즐기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겨냥해 과채가공 전문 브랜드 복음자리만의 노하우로 만들었다.

‘과일 듬뿍 망고청’은 이름 그대로 과일이 99% 이상 함유된 프리미엄 제품으로 맛과 향이 진하기로 유명한 페루산 애플망고와 망고농축액 등 망고를 66% 이상 사용했다. 여기에 파인애플 농축액 33%이 더해져 과일 자체의 건강한 단맛을 냈다.

애플망고 원물을 그대로 담아 과육이 부드럽게 씹히고 달콤한 과즙을 느낄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또한, 순간 살균 특수설비 사용으로 맛과 향이 변하는 것을 방지해 최대 5개월까지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

가정에서도 전문점 수준의 카페 메뉴를 다양하게 구현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우유나 요거트와 섞어 스무디로 즐기거나, 탄산수를 부어 망고에이드로 활용해도 좋다.

㈜대상다이브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과일의 신선함을 그대로 즐기기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과일 함량을 높여 건강하게 만든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좋은 원료만을 선별해 건강한 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는 ‘진심의 작품’이라는 슬로건 아래 과일을 더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잼, 차, 브런치 메뉴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건강한 원료를 사용해 만든 잼으로 국내 잼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