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놀로지, 씨홀리 라인 세럼 론칭 라이브 방송 진행
케어놀로지, 씨홀리 라인 세럼 론칭 라이브 방송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4.11 13: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케어놀로지가 새롭게 론칭하는 ‘씨홀리 워터 플럼핑 세럼’을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서 공개한다고 밝혔다.

‘씨홀리 워터 플럼핑 세럼’은 기존에 사랑받았던 씨홀리 워터 플럼핑 라인의 토너, 에멀젼에 이어 새롭게 출시된 제품이다.

씨홀리 라인의 핵심 원료인 씨홀리는 수분 자생력을 가진 바닷가 야생 허브로 히알루론산 자가 생성을 유도하는 수분 볼륨의 핵심 활성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다.

신제품 론칭 방송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11일 저녁 8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이번 방송에서는 제품 출시 기념으로 방송 중에만 ‘씨홀리 워터 플럼핑 세럼’을 30% 할인하며 ‘씨홀리 워터 플럼핑 토너’와 ‘씨홀리 워터 플럼핑 에멀젼’을 15%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라이브 방송 중 혜택으로 구매 인증 이벤트를 통해 시그니처 키트를 10명 추첨해 증정하며, 방송 당일에만 사용할 수 있는 알람 받기 쿠폰 3000원을 제공한다.

케어놀로지 관계자는 “쇼핑 라이브 커머스에서 씨홀리 라인을 처음으로 소개하는 방송으로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리며, 다가오는 여름에 사용하기 좋을 산뜻한 뷰티 아이템을 찾으신다면 방송 중 혜택을 꼭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