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롬플러스, 건강관리 생식·건기식 등 신제품 4종 출시
이롬플러스, 건강관리 생식·건기식 등 신제품 4종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4.07 12: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롬플러스 제공)
(사진=이롬플러스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이롬플러스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이롬플러스 사업본부 김남희 상무는 “최근 당뇨, 혈당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아 개선하고 싶은 니즈를 반영하여 관련된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은 ▲혈당케어 미숙여주 바나바 ▲DMC생식 ▲라이프밀 ▲파이토좀 커큐민 등 4종이다.

대표제품인 ‘혈당케어 미숙여주 바나바’는 혈당 조절에 도움을 주는 원료인 미숙여주와 바나바잎 추출물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DMC생식’과 ‘라이프밀’은 다양한 영양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플러스 파이토좀 커큐민’은 커큐민의 체내 흡수율을 2900%까지 높이고 고품질의 메리바 원료로 만들었다.

이롬플러스 김동원 대표는 “생식 등 건강한 식생활을 기반으로 한 면역전문기업의 비전과 방향성의 연장선에서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연구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롬플러스는 생식 제품을 시작으로 뷰티 제품과 홈케어 의료기기, 친환경 생활용품으로 제품을 다양화해 선보이고 있다. 판매되는 제품의 수익금의 10%는 전 세계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기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