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진공 쌀 냉장고’ 출시
락앤락, ‘진공 쌀 냉장고’ 출시
  • 임지영 기자
  • 승인 2023.04.06 16: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락앤락 제공)
(사진=락앤락 제공)

[베이비타임즈=임지영 기자]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신제품 ‘진공 쌀 냉장고’를 오는 10일 락앤락몰에서 출시한다.

락앤락 ‘진공 쌀 냉장고’는 저온·저습 환경을 유지하고, 외부 공기 유입을 차단하도록 설계된 진공 쌀통이다.

8시간마다 내부 압력을 자동으로 감지해 내부 공기를 제거하여 진공상태로 쌀을 보관하는 ‘스마트 진공 시스템’을 도입했다. 쌀 보관 환경을 일정하게 유지해 쌀의 산화, 외부 냄새가 배는 것을 억제하며 쌀벌레 발생을 방지할 수 있다.

또 10~15℃ 저온 냉장 보관으로 쌀의 신선도를 오래 유지한다. 쌀이 직접 닿는 내통은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304 소재로 제작됐고, 듀얼 냉각 구조를 도입해 상단부까지 냉기 전달이 균일하다. 적정 온도에 도달하면 전력이 자동으로 켜지고 꺼지는 제어 기능을 탑재했다.

‘진공 쌀 냉장고’는 기존 제품보다 사용 편의성을 강화됐다. 간편한 원터치 진공 해제 버튼을 적용하고 LED 인디케이터로 작동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바닥 면에 이동 바퀴와 미끄럼 방지 고무가 있어 쌀을 담아 쉽게 옮길 수 있다. 용량은 20kg으로 이중 투명창을 적용해 쌀 잔량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락앤락 진공 쌀 냉장고는 10일 락앤락몰에서 출시되며 출시 기념 프로모션으로 20% 할인 가에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