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루트유학, 캐나다-뉴질랜드 청소년 여름방학 캠프 모집
쏠루트유학, 캐나다-뉴질랜드 청소년 여름방학 캠프 모집
  • 임지영 기자
  • 승인 2023.04.03 13: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월 쏠루트유학이 진행한 캐나다 겨울방학 캠프의 참가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쏠루트유학 제공)
지난 1월 쏠루트유학이 진행한 캐나다 겨울방학 캠프의 참가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쏠루트유학 제공)

[베이비타임즈=임지영 기자] 바인그룹 교육계열사 쏠루트유학에서 ‘캐나다-뉴질랜드 청소년 여름/방학 캠프’ 참가자를 오는 25일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쏠루트유학의 이번 청소년 여름방학 캠프는 캐나다 온타리오,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7~8월 3주 동안 진행된다. 참가 학생들은 캠프 기간 현지 학교체험 및 홈스테이와 문화체험을 경험한다.

캐나다-뉴질랜드 현지 대학생 자원봉사자들이 학교생활 및 야외 활동 시 동행하며, 캠프 참가생들이 현지인과 더 많은 소통을 하도록 기회를 제공한다. 또 홈스테이 가정에서 생활하며 자연스럽게 생활 영어를 배우고 사용할 수 있다.

나라 별로 특화된 문화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캐나다 여름방학 캠프는 현지 학생들도 해당 기간 방학인 점을 감안해 별도의 영어 학습 및 체험 활동으로 구성되며, 토론토 CN타워 견학, 나이아가라 관광 및 워터파크 등 다양한 현지 문화를 체험한다.

뉴질랜드 여름방학 캠프는 학기 중으로 학교 정규과정 수업을 체험해볼 수 있으며, 오클랜드 투어, 영화 반지의 제왕 촬영지인 호비튼 관광 등 주말 투어를 진행한다.

쏠루트유학은 캠프 출국부터 종료 후 입국까지 담당자가 인솔자로 함께해 청소년 참가자들을 안전하게 관리하며, 네이버 밴드 앱을 통해 현지 활동에 대한 소식을 학부모들과 실시간으로 공유한다.

쏠루트유학 캐나다-뉴질랜드 청소년 여름방학 캠프 및 기타 유학 관련 사항은 공식 네이버 블로그나 카카오톡 채널에서 문의 및 상담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