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4월 이달의 맛 ‘복숭아로 피치 올려’ 출시
배스킨라빈스, 4월 이달의 맛 ‘복숭아로 피치 올려’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3.30 14: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가 글로벌 캐릭터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4월 이달의 맛 ‘복숭아로 피치 올려’를 출시한다.

‘복숭아로 피치 올려’는 복숭아 및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복숭아 과육을 넣은 조합으로 상큼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이달의 케이크로는 ‘마이멜로디’와 ‘쿠로미’ 초콜릿이 토핑된 케이크를 인형뽑기 기계 콘셉트의 투명 돔으로 덮은 ‘마이멜로디의 인형뽑기’를 선보인다.

이달의 디저트로는 달콤한 과일 맛과 부드러운 샤베트 식감이 특징인 3D 캐릭터 스틱바 ‘마이멜로디 스틱바 복숭아’, ‘쿠로미 스틱바 포도’를 출시한다.

이달의 음료로는 상큼한 ‘요거트 블라스트 3종(플레인, 유자, 납작복숭아)’을 준비했으며, 여름 시즌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배스킨라빈스는 ‘복숭아로 피치 올려’ 출시를 기념해 4월 1일부터 3일까지 4월 이달의 맛을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배라데이’를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 ‘마이멜로디’와 ‘쿠로미’와 함께 4월 이달의 맛 ‘복숭아로 피치 올려’를 출시했다”며 “배스킨라빈스가 준비한 달콤상큼한 복숭아 플레이버와 ‘산리오캐릭터즈’와 함께 행복한 4월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