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라이프생명, ‘2023 채용연계형 인턴’ 모집
KB라이프생명, ‘2023 채용연계형 인턴’ 모집
  • 김복만 기자
  • 승인 2023.03.28 15: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주간 인턴 실습 진행 후 내부 심사 통해 정규직 최종 전환

[베이비타임즈=김복만 기자] KB라이프생명이 신입사원 채용을 위한 ‘2023년 채용연계형 인턴’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의 모집 분야는 ▲마케팅/영업기획 ▲계리/상품/리스크 부문 ▲디지털/IT 부문 ▲경영일반 부문이다. 모집직무별 최대 2지망까지 중복 지원할 수 있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 혹은 졸업 예정자(2023년 8월)로, 합격 후 바로 입사가 가능한 자이다. 또한 해외여행 및 건강상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남성은 병역필 혹은 면제자만 지원할 수 있다. 국가등록 장애인 및 국가보훈대상자는 관련법 및 내부규정에 따라 우대한다.

원서 접수는 3월 28일부터 4월 9일 밤 11시까지며, 서류 합격자 발표는 4월 17일이다. 접수는 KB라이프생명 채용 홈페이지의 온라인 입사 지원을 통해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 영상(IT 직무 지원자 제외)을 제출하면 된다.

선발된 인원은 5월 8일부터 7월 28일까지 12주간 인턴 실습을 진행하며 인턴십 기간 중 내부 심사를 거쳐 정규직으로 최종 채용된다. 정규직 전환 결과 발표는 8월 11일이며, 최종 입사일은 9월초 예정이다.

인턴 모집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라이프생명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라이프생명은 채용과 함께 현직자와 직접 만나 상담할 수 있는 채용설명회도 마련했다. 4월 4~5일 캐치카페(신촌점, 서울대점, 한양대점, 안암점)에서 진행되며, 캐치 홈페이지에서 희망 회차를 선택해 사전 신청 후 지점을 방문하면 된다.

KB라이프생명 관계자는 “2023년은 ‘KB라이프생명’으로 새롭게 출범한 만큼, 회사의 첫 신입사원으로 꿈을 함께할 유능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