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자연주의 생리대 ‘헤이즈’, 홍보 콘텐츠 공모전 개최
친자연주의 생리대 ‘헤이즈’, 홍보 콘텐츠 공모전 개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3.22 10: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생활용품 전문기업 미래생활이 오는 4월 새롭게 출시하는 여성용품 브랜드 ‘헤이즈(Heyz)’의 홍보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친자연주의 생리대 ‘헤이즈(Heyz)’는 우즈베크어로 생리를 뜻하는 Hayz와 스웨덴어로 안녕의 의미를 뜻하는 Hey가 만나 ‘한 달에 한 번, 그날을 위한 편안한 인사’의 의미를 담았다. 전 제품 순면 커버와 숨 쉬는 통기성 소재를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공모전 주제는 헤이즈의 카피·슬로건 및 홍보영상 제작으로 ‘한 달의 한번, 여성들의 그날을 위한 생리대’에 대한 콘텐츠 아이디어를 모집할 예정이다. 공모작품 접수 기간은 3월 31일 오후 6시까지다.

공모 분야는 슬로건/카피라이팅 분야와 유튜브 광고, 숏폼, 모션그래픽, 애니메이션, 브이로그 등 홍보영상 전반으로 콘텐츠 제작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출품은 1인당 2점 작품으로 제한하고, 공동 출품은 최대 3인까지 할 수 있다.

온라인 1차 심사 후 입상 작품 10점은 영상 및 광고분야 전문가의 자문(50%)과 헤이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의 투표(50%)를 통해 최종 수상작이 결정된다. 공모전 최종 수상작 10점은 4월 시상 후 필요에 따라 헤이즈(Heyz)의 홍보 콘텐츠로 사용될 예정이다.

대상 1점(상금 300만원), 최우수상 2점(상금 각 100만원), 우수상 4점(상금 각 30만원), 입선 3점(참가상품) 등 10점을 선정한다. 또 수상자는 미래생활 인턴 모집 시 가산점이 부여되며, 5월에 있을 대학생 서포터즈 선발 시 우선 선발 혜택이 주어진다.

미래생활 마케팅 담당자는 “헤이즈(Heyz)는 자연 친화적이고 안전한 프리미엄 생리대로 이번 공모전을 통해 MZ세대가 생각하는 일상에서의 월경(생리), 월경 문화 등 월경에 대한 솔직하면서도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다양하게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