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능률 아이챌린지, ‘우리집 호비’ 아기모델 챌린지 진행
NE능률 아이챌린지, ‘우리집 호비’ 아기모델 챌린지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3.22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NE능률의 영유아 전문 교육 브랜드 아이챌린지가 오는 4월 2일까지 아이챌린지 아기모델 챌린지인 ‘우리집 호비’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챌린지는 영유아 월령 발달에 맞춰 놀이그림책, 놀이완구, 영상교재, 부모 가이드로 구성된 습관형성 프로그램이 매월 집으로 배송되는 구독형 기본생활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 이벤트는 본인의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아기 사진을 올리고, 지원서를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아기모델 최종 4인에 선정될 경우 신세계상품권 20만원을 증정하며, 4인 중 2인은 스튜디오 촬영을 통해 아이챌린지 모델로 활동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4월 2일까지며, 최종 발표는 4월 6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아이챌린지 관계자는 “사랑스러운 아기들을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이기 때문에, 행복의 순간을 함께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챌린지는 ▲STEP1(13~18개월) ▲STEP2(19~24개월) ▲STEP3(25~30개월) ▲STEP4(31~36개월)로 구성됐다. STEP별 일상생활에서 놀이할 수 있는 주제들로 ‘호비’가 역할 모델이 되어 영유아 통합 발달에 필요한 핵심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