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라이트 아쿠아 할인 진행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라이트 아쿠아 할인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3.13 10: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테팔이 먼지 흡입과 물걸레질이 동시에 가능한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라이트 아쿠아 광고를 공개하고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어포스 360 라이트 아쿠아는 LED 라이트와 두 개의 회전 물걸레가 장착된 2in1 LED 아쿠아 헤드로 잘 보이지 않는 어두운 곳의 먼지와 얼룩도 제거할 수 있다.

아쿠아 헤드의 자동 물 공급 시스템으로 물걸레를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분당 6만3000번의 초고속으로 회전하는 BLDC 모터와 테팔의 싸이클로닉 기술이 먼지통 내 먼지 쌓임을 최소화해 원활한 공기흐름을 만들고 강력한 흡입력을 오래 유지해준다.

먼지 제거만 하고 싶다면, 아쿠아 헤드 대신 일반 소프트롤러 헤드로 교체해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라이트 아쿠아를 5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구매자 전원에게 정품 거치대와 필터를 소진 시까지 선착순 증정한다.

이와 함께 구매 확정 시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 사진/동영상 리뷰 작성 시 N페이 2만원을 제공한다.

쿠팡에서는 28일 단 하루 동안 에어포스 360 라이트 아쿠아를 특가 판매하는 원데이 특가 행사를 진행하며, 정품 거치대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