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봄맞이 ‘국카mall’ 이벤트 진행
KB국민카드, 봄맞이 ‘국카mall’ 이벤트 진행
  • 김복만 기자
  • 승인 2023.03.10 14: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김복만 기자] KB국민카드가 봄을 맞아 고객 전용 종합 쇼핑몰 ‘국카mall(국카몰)’에서 럭키 드로우, 포인트 적립, 친환경 경품 제공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3일까지 국카몰에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나에게도 행운이?! 국카mall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요일에 국카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향수, 골프거리 측정기, 갤럭시 워치5 등 상품 가격의 10%를 KB Pay로 결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미당첨되면 응모 시 결제한 금액은 취소 처리된다.

또 31일까지 ‘3일 이상 쇼핑하고 최대 1만P 적립’ 이벤트도 운영된다. 국카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을 통해 응모한 후 3일 이상 결제하고, 누적 3만원 이상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1만 포인트(30명) ▲1000포인트(100명) 등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이달 26일까지 국카몰에서 ‘KB Pay로 결제하고, 타포린백&오피스 키트’ 이벤트에 댓글로 응모하고, KB Pay로 합산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 자연 분해가 가능한 친환경 오피스 키트(10명) ▲타포린 소재의 다회용 장바구니(2개, 4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행사 세부 내용은 KB국민카드 국카mall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