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케, 휴대용 유아차 ‘요요’ 체험단 모집 이벤트 진행
스토케, 휴대용 유아차 ‘요요’ 체험단 모집 이벤트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3.10 13: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STOKKE)는 프리미엄 휴대용 유아차 요요(YOYO)의 활용법을 공유하고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요요해요’ 캠페인을 진행한다.

해당 캠페인은 도심형 휴대용 유아차 요요의 체험단과 댓글 참여 2가지 형태로 운영되며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스토케 검색 시 ‘언제 어디서나 요요해요’ 이벤트 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스토케는 요요를 사용해보고 활용법과 후기를 들려줄 ‘요요 라이더’ 50인을 31일까지 모집한다. 체험단은 5주간 요요와 함께하는 활동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 요요 유모차를 제공하며 활동 종료 후 우수 참가자 6명을 선정해 요요를 첫 선보인 프랑스를 여행할 수 있는 파리 왕복 항공권을 비롯해 프리미엄 아기식탁의자 ‘트립트랩’, 유아 캐리어 ‘젯키즈’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우리 아이 요요해요’ 빈칸 채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요요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스토케 요요와 함께한 육아 유튜버 ‘다정모녀’의 도심 나들이 영상을 시청하고, 요요와 함께하고 싶은 순간을 이벤트 페이지 빈칸에 입력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토케 요요 유모차를 비롯해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커피 쿠폰 등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