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단고식, 말레이시아 왓슨스 입점…“해외 본격 진출”
고단고식, 말레이시아 왓슨스 입점…“해외 본격 진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3.10 10: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비티지의 식품 브랜드 ‘고단고식’이 말레이시아 왓슨스 약 300여개 매장에 입점하며 해외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고 밝혔다.

왓슨스 입점 제품은 브랜드 대표 제품인 아침 식사 대용 고단백-고식이섬유 쉐이크인 고단고식 쉐이크 4종(흑임자맛, 고구마맛, 오곡맛, 초당옥수수맛)이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말레이시아 시장 진출은 오프라인 채널 에이전시인 무브에스엔씨를 통해 입점이 진행됐으며, 협업을 통해 성공적인 론칭 더불어 브랜드 확장을 이어갈 예정이다.

특히 오는 16일일부터 19일까지 개최되는 왓슨스 말레이시아 주최 ‘K-BEAUTY EXPO’에도 참가해 적극적인 홍보에 힘쓰고 말레이시아 고객과 만날 예정이다.

고단고식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 사태 이후 건강식품과 이너뷰티에 대한 관심이 늘어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가 성장하고 있다. 특히 동남아에서 높은 인기였던 K-뷰티 트렌드가 K-건기식 트렌드로 변화와 확장의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이에 대한 높아진 관심 덕분에 고단고식에 대한 해외수출 문의가 지속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말레이시아 첫 수출을 발판으로 새로운 신제품도 추가적으로 수출하고, 다양한 글로벌 시장 확대를 위해 노력할 예정이며, 앞으로 ‘고단고식’이 K-건기식의 대표 브랜드로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