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13~19일 ‘어메이징 위크’ 할인 진행
매일유업, 13~19일 ‘어메이징 위크’ 할인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3.09 16: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매일유업이 네이버와 협업해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어메이징 위크’를 진행한다.

‘어메이징 위크’에서는 총 10회의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매일유업의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특히 13일 오전 10시부터 1시간 동안 비건 오트 음료 ‘어메이징 오트’와 식물성 단백질 ‘매일두유’,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로 만든 ‘아몬드 브리즈’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요일별로 7개 제품을 선정해 매일 오후 3시 타임딜을 진행, 최대 55%의 할인 혜택과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특가 상품은 ▲소화가잘되는우유 ▲상하목장 유기농우유 ▲아몬드브리즈 ▲매일두유 등이다.

매일유업은 네이버 직영스토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도 증정한다. 구매번호가 3번, 13번, 103번, 203번, 1003번 등 3으로 끝나면 폴 바셋 모바일 상품권과 치킨·피자 세트, 배달의민족 모바일 상품권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식물성 음료 제품과 함께 멸균팩을 재활용해 만든 어메이징 오트 각티슈, 아몬드브리즈 칠링백 등 다양한 굿즈도 준비했다. 특히 캡(뚜껑)을 없애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고 용량은 늘린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널/언스위트 1L 제품을 공개한다. 해당 제품은 오직 매일유업 브랜드 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어메이징 위크 기간 동안 더 많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쇼핑 라이브와 숏클립 등을 더욱 다채롭게 구성했다. 진행자 없는 쇼핑 방송인 무인 쇼핑도 해당 기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