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 준비 과정 ‘평생패스’ 운영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 준비 과정 ‘평생패스’ 운영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3.08 17: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까지 평생 수강할 수 있는 ‘평생패스’를 운영한다.

에듀윌 평생패스는 합격할 때까지 최신 인터넷 강의를 평생 수강할 수 있고, 1대1 학습 관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재와 체계적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진행되는 고품질 강의로 시험을 준비할 수 있다.

에듀윌은 수험생들의 합격을 위해 22만4000건의 수험생 데이터를 분석해 커리큘럼을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기초 이론, 기본 이론에 핵심 이론 및 기출문제까지 따라만 해도 자동으로 3회독이 완성되는 ‘이론 완성’ 단계 ▲유형별 문제 풀이와 핵심 이론을 점검하고 실전 감각을 향상시키는 ‘실전 대비’ 단계 ▲공인중개사 시험에 나오는 출제 유형을 분석하고 본인의 학습 상황을 체크하는 ‘최종 점검’ 단계로 구성됐다.

평생패스 수강생에겐 공인중개사 시험 필수 용어 정복을 위한 ‘기초 용어 특강’과 ‘민법 용어·조문집+특강’, 공부 시간을 줄여줄 ‘시크릿노트+특강’, 필수 개정 법률을 점검하는 ‘개정세법 특강’ 등 유료 특강도 무료로 제공한다.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이후 취업 및 창업 지원을 위해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활동 기회, 실무에 꼭 필요한 내용으로 구성한 ‘IT 실무 특강’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