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육아 고객 위한 ‘베베쿡 신한카드’ 출시
신한카드, 육아 고객 위한 ‘베베쿡 신한카드’ 출시
  • 김복만 기자
  • 승인 2023.03.06 14: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김복만 기자] 신한카드는 영유아 식품 기업 베베쿡과 함께 ‘베베쿡 신한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베베쿡 특화 서비스와 더불어 영유아를 자녀로 둔 고객의 소비 패턴에 맞게 다양한 생활 서비스를 담았다.

베베쿡 앱에서 이용 시 10% 결제일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할인 금액 기준으로 1회 1만원, 월 최대 2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다만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한 경우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일상생활 쇼핑 서비스로는 ▲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메가마트·탑마트) ▲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 ▲창고형 할인매장(이마트 트레이더스·롯데VIC마켓·IKEA) ▲마켓컬리 등 영역별로 5% 결제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3만원까지 통합 할인 한도가 적용된다.

또 ▲커피전문점(스타벅스·커피빈·엔제리너스·투썸플레이스) ▲잡화(올리브영·다이소) ▲온라인 서점(교보문고·알라딘·예스24)에서도 영역별 5%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한 경우 적용되며, 월 최대 1만원까지 통합 할인이 가능하다.

신한카드는 베베쿡 신한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이벤트 응모 후 4월 15일까지 베베쿡 신한카드로 베베쿡에서 4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 베베쿡 ‘곰이’ 애착 인형을 제공한다.

카드 서비스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베베쿡 및 신한카드 홈페이지, 신한플레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