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여행 인플루언서, 쿠팡트래블로 40개 도시 여행”
쿠팡 “여행 인플루언서, 쿠팡트래블로 40개 도시 여행”
  • 김복만 기자
  • 승인 2023.03.02 15: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김복만 기자] 쿠팡이 여행 상품 전문관 쿠팡트래블로 7개국, 40개 도시를 여행한 인플루언서 ‘소영스럽게(이하 소영)’의 이야기를 공개했다.

소영은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다. 그는 직항이 없어 버스로 오래 이동해야 하는 베트남 사파, 필리핀 팔라완 코론, 태국 푸껫 피피섬 등 국내에는 잘 알려지지 않은 지역을 위주로 방문하며 숨은 사진명소를 찾아다닌다.

계획 없이 발길 닿는 대로 떠나는 배낭여행을 선호해 매일 일정과 숙소를 바꿔 가며, 마음이 동하는 장소를 선택하는데, 이때 다양한 여행 상품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쿠팡트래블을 이용한다는 것.

소영은 “쿠팡을 이용해 여행용품 주문은 물론 게스트하우스나 호텔, 펜션 등 숙소 상품도 자주 구매한다”며 “이를 통해 여행한 곳만 도시로 40개, 국가로 7개”라고 전했다.

쿠팡트래블은 호텔, 리조트, 티켓, 펜션 등 전 세계 130만 개 이상의 숙박 및 패키지, 티켓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여러 여행사 브랜드와 협업해 일본, 동남아, 괌, 유럽 등 세계 인기 여행 국가 및 도시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쿠팡트래블 360’을 통해 다채로운 해외여행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전 세계적인 거리두기 완화 이후 여행 상품을 확대하며 반려동물과 떠나는 ‘쿠팡펫여행’, 아이와 함께하는 ‘쿠키트래블’, 와우회원 고객을 위한 여행할인 상품 ‘와우회원 여행할인’ 등 고객 취향별 상품을 마련하고 있다. 

쿠팡트래블 관계자는 “여행을 사랑하는 모든 분이 오롯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빠른 배송과 세계 어디에서나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