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와학습코칭센터,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수상
와와학습코칭센터,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수상
  • 임지영 기자
  • 승인 2023.02.25 11: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와와학습코칭센터 제공)
(사진=와와학습코칭센터 제공)

[베이비타임즈=임지영 기자] 와와학습코칭센터가 ’2023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학습코칭센터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은 학부모 1000여 명의 설문조사를 통해 차별성, 전문성, 교육혁신능력 등 평가 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대상 수상 교육브랜드를 선정한다.

와와학습코칭센터는 학생들이 스스로 학습을 계획하고 실천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지속적으로 학습을 할 수 있는 힘을 길러낼 수 있도록 교육 코칭을 더해 참여형 학습법을 진행하는 학습코칭학원이다.

4C 프로세스인 ▲Check(맞춤 진단) ▲Curriculum(맞춤 처방) ▲Consulting(맞춤 상담) ▲Coaching(맞춤 지도)를 통해 학생 개인 맞춤 공부방법을 제시한다. 학생들이 코치를 중심으로 둘러앉아 코치와 학생 쌍방향 1대1 소통이 가능하다.

와와학습코칭센터는 보다 세분화된 전문 과목에 대한 학생, 학부모의 요구와 이과형 인재 양성이라는 교육 트렌드에 맞춰 수학·과학 전문학원인 더블유플러스학원도 운영하고 있다.

와와학습코칭센터 김정훈 이사는 “첫 수상을 하게 되어 영광이다. 학부모가 선정한 것이기에 앞으로 더욱 자부심을 가지고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학습솔루션을 제공하는 학습코칭학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