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콜라몬테소리, 2023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대상 수상
스콜라몬테소리, 2023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대상 수상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2.20 11: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소콜라몬테소리 제공)
(사진=소콜라몬테소리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정통 몬테소리 교육 스콜라몬테소리가 ‘2023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대상’의 교육부문에 선정돼 2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평가해 소비자의 신뢰도, 선호도를 바탕으로 미래 성장 가능성이 큰 기업을 발굴하는 행사다.

스콜라몬테소리는 지난해 ‘쁘리몬테수학’이라는 초등전문 수학공부방을 론칭했으며, 올해는 ‘쁘리몽’이라는 영어공부방 론칭을 앞두고 있다.

‘쁘리몬테수학’은 정통 몬테소리의 수 교구를 이용해 연산력과 논리적 사고력을 길러주고 창의 교구를 통해 공간 지각력, 조작능력, 창의력 발달을 키워준다. ‘쁘리몽’은 아이들의 자기주도적 학습을 키우는 힘을 길러준다.

스콜라몬테소리는 이번 브랜드 대상 평가의 브랜드 소비자 평판 부분에서 아이들이 독립적인 인격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을 실천하는 기업 철학이 소비자의 신뢰를 얻었으며, 브랜드 경영 평가 부분에서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과 마케팅 전략으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스콜라몬테소리 이지수 대표는 “스콜라몬테소리는 자율적이고 창조적인 아이를 키워내는 몬테소리 교육을 실천하며 아이들이 창조의 바다에서 꿈꾸며 자라날 수 있도록 맞춤식 프로그램 개발에 회사의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며 “마리아 몬테소리의 교육 정신을 본받아 많은 학부모와 아이들로부터 인정받고 사랑받는 교육회사로 성장하고 싶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