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마켓오 브라우니’ 리뉴얼…초콜릿 맛 더해
오리온, ‘마켓오 브라우니’ 리뉴얼…초콜릿 맛 더해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2.16 14: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오리온은 브라우니 본연의 맛과 식감을 살려 ‘마켓오 브라우니’를 리뉴얼 출시한다.

오리온은 홈카페 수요와 함께 디저트 시장의 성장이 지속됨에 따라 직접 구운 ‘수제 느낌’의 브라우니를 즐길 수 있도록 제품을 개선했다고 설명했다.

새롭게 출시된 마켓오 브라우니는 기존 제품 대비 카카오 파우더를 더해 깊고 진한 초콜릿 맛을 구현했다. 또 겉은 가볍게 부서지는 크러스트의 느낌을 살리면서 속은 브라우니 특유의 촉촉하면서도 꾸덕한 식감을 더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디저트 시장 성장세에 발맞춰 마켓오 브랜드 라인업을 한층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