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아이를 위한 ‘리틀럽 키즈 스트랩 텀블러’ 출시
락앤락, 아이를 위한 ‘리틀럽 키즈 스트랩 텀블러’ 출시
  • 임지영 기자
  • 승인 2023.02.06 17: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학기 등원 필수 아이템, 개성만점 어린이용 텀블러
스트랩으로 편리하게, DIY로 귀엽게…입학선물로 추천
락앤락이 출시한 리틀럽 키즈 스트랩 텀블러는 4가지 색상과 350mL, 500mL 2가지 용량으로 아동 연령이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사진=락앤락 제공) 

[베이비타임즈=임지영 기자]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6일 새 학기를 맞이해 어린이 맞춤 ‘리틀럽 키즈 스트랩 텀블러’를 출시했다.

‘리틀럽 키즈 스트랩 텀블러’는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학생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스트랩을 추가해 사용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보온‧보냉력을 강화해 기능성을 높이고 파스텔톤 4색 컬러로 디자인까지 신경써 엄마의 마음과 아이의 마음을 모두 사로잡았다.

색상은 핑크‧블루‧옐로‧민트로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으며, 우주선 모양의 액세서리 참과 디자인 스티커를 함께 구성해 아이의 개성에 맞는 DIY 텀블러를 완성할 수 있다. 용량은 블루‧핑크 350mL, 옐로‧민트 500mL이다.

이중 진공 방식으로 최대 9시간 보온, 36시간 보냉 유지가 가능하고 이중 잠금 고리를 적용해 책가방에 넣거나 들고 다녀도 쏟을 걱정이 없다. 텀블러 내부는 프리미엄 소재의 스테인리스 스틸 304를 사용했다.

‘리틀럽 키즈 스트랩 텀블러’ 관련 자세한 정보는 락앤락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8일부터는 출시 기념 30% 할인 프로모션을 11번가에서 진행한다.

주상욱 락앤락 BW(베버리지 웨어) 개발팀 팀장은 “소중한 우리 아이의 즐거운 새 학기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기능성과 재미 요소를 더한 리틀럽 키즈 스트랩 텀블러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어린이용 텀블러에 이어 20일에는 영유아가 쓰기 좋은 ‘리틀럽 실리콘 빨대컵’을 와디즈 펀딩을 통해 처음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