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터젠슨, 2023년 스프링 컬렉션 공개
피터젠슨, 2023년 스프링 컬렉션 공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1.27 09: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파스텔세상의 키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터젠슨이 2023년 스프링 컬렉션을 프리오픈 기획전으로 선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자유로움, 호기심, 그리고 엉뚱함을 마음껏 표현하는 아이들의 상상력에서 영감을 얻어 ‘EXPRESS YOURSELF(익스프레스유어셀프)’가 메인 테마다.

컬렉션은 ‘검은 토끼의 해’를 맞아 시그니처인 토끼 캐릭터를 다채롭게 활용했다. .

피터젠슨은 프리오픈 기획전을 통해 베스트 아이템 3종을 선보였다. ‘져지 가디건’은 피터젠슨의 P로고와 시그니처 토끼 자수가 돋보인다. 피케(Pique) 소재를 적용했으며 브이넥 라인으로 다양한 아이템과 레이어드하기 좋다.

‘에센셜 상하세트’는 새롭게 업그레이드됐다. 여아용인 세일러 빅 카라형부터 남아, 여아 공용인 베이직 라운드, 착용이 쉬운 하프 집업 세트로 구성했다.

‘테리 맨투맨 상하세트’는 아치형 로고와 플라워 그래픽 포인트로 사랑스럽다. 부드럽고 보송보송한 촉감의 테리(Terry) 소재로 가볍고 구김이 적다.

피터젠슨 관계자는 “엄마들이 사주는 것만 입지 않고 나만의 스타일이 확고해지는 6세부터 9세 아이들의 취향을 반영해 제품을 구성했다”며 “계묘해가 밝은 만큼 귀여운 토끼 캐릭터로 특별함을 더한 봄 컬렉션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