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미안갤러리, 겨울 특별전 ‘무민 가족의 윈터하우스’ 진행
래미안갤러리, 겨울 특별전 ‘무민 가족의 윈터하우스’ 진행
  • 김복만 기자
  • 승인 2022.12.15 16: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물산 래미안갤러리 겨울맞이 특별전 ‘무민 가족의 윈터 하우스’ 무민 캐릭터 모습. (사진=삼성물산 제공)
삼성물산 래미안갤러리 겨울맞이 특별전 ‘무민 가족의 윈터 하우스’ 무민 캐릭터 모습. (사진=삼성물산 제공)

[베이비타임즈=김복만 기자] 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은 겨울을 맞아 주한핀란드대사관과 함께 이달 15일부터 2023년 2월 15일까지 ‘무민 가족의 윈터하우스’ 전시회를 래미안갤러리에서 진행한다.

래미안갤러리는 서울 송파구에 있는 주거문화 체험관으로,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삼성물산은 ‘무민 가족의 윈터하우스’ 전시회를 위해 무민의 일상을 래미안갤러리 1층 메인홀과 5층 세대공간에 조성했다.

‘무민(Moomin)’은 핀란드의 작가 토베 얀손(Tove Marika Jansson)에 의해 탄생한 핀란드 대표 캐릭터로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다.

15일 무민 특별전 오프닝 행사가 진행됐으며, 이 자리에는 페카 메초(Pekka Metso) 주한핀란드대사와 김명석 삼성물산 주택본부장(부사장) 등이 참석했다.

페카 메초 대사는 축사를 통해 “핀란드의 상징적인 캐릭터 무민과 한국의 대표 아파트 브랜드 래미안이 협업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이번 전시의 성공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삼성물산 김명석 본부장은 “래미안과 무민 가족이 만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돼 영광이며, 래미안갤러리를 찾아주신 관람객분들도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삼성물산은 무민 특별전 기간 동안 인스타 사진 업로드 이벤트, QR코드를 활용한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에 참여하신 이들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전시 및 이용 관련 자세한 내용은 래미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