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바움, ‘카카오톡 선물하기’서 연말연시 선물구성 선봬
비타바움, ‘카카오톡 선물하기’서 연말연시 선물구성 선봬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12.08 10: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프리미엄 독일 비타민 브랜드 비타바움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해 연말연시를 맞아 대표제품을 다채롭게 구성하여 판매한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과 연말연시에 가족과 연인, 친구에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비타바움은 다양한 제품 세트 구성과 더불어 고급스러운 기프트 박스를 무료로 증정한다.

비타바움이 준비한 제품 구성으로는 ▲비타민B12 플러스 브이-콤플렉스8(12, 30개입) ▲멀티비타민 플러스 브이-콤플렉스15(12, 30개입) ▲멀티비타민 맥스D 플러스 브이 콤플렉스9(30개입) ▲멀티비타민 키즈 플러스 브이 콤플렉스15(30개입) 등이다.

에너지 비타민인 ‘비타민B12플러스 브이 콤플렉스8’은 하루에 한 병만으로 8가지 비타민B군을 섭취할 수 있다. 수용성 비타민B군 8종을 100% 이상 충족시키며, 이중에서도 비타민B12가 3만6667% 높은 함량으로 함유됐다.

‘멀티비타민 플러스 브이 콤플렉스15’은 이중밀폐보존기술을 적용해 먹기 직전까지 신선하게 보관이 가능하다. 또한 각종 비타민A와 B군, C, D, K 등 비타민 10종과 아연, 망간, 셀레늄, 크롬, 요오드 등 5종의 미네랄을 한 병에 담아냈다.

‘멀티비타민 맥스D 플러스 브이 콤플렉스9’은 비타민 D 섭취를 위해 비타민 6종과 미네랄 3종을 포함했다. 비타민D를 1128IU, 일일 권장량 대비 307%를 담아 항산화 작용과 뼈 건강에 도움을 준다.

필요한 영양소만 균형 설계한 ‘멀티비타민 키즈 플러스 브이 콤플렉스15’는 어린이 하루 영양권장량 기준치 대비 최대 500%를 함유한 비타민 10종과 미네랄 5종을 포함, 영양제 섭취를 어려워하는 아이들을 위해 부원료를 함유해 맛도 있다.

비타바움 관계자는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건강을 선물할 수 있도록 자사의 대표제품 4종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선보이며 누구나 편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며 “하루 한 병 간편하게 마시는 비타민을 통해 올 한 해의 마무리, 새해의 시작을 건강하게 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