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비교육 윙크학습, 4~7세 위한 ‘생활습관송’ 영상 공개
단비교육 윙크학습, 4~7세 위한 ‘생활습관송’ 영상 공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12.07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단비교육 제공)
(이미지=단비교육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에듀테크 기업 단비교육의 윙크학습이 4~7세 아이들의 바른 생활 습관 형성을 돕기 위한 ‘생활습관송’ 영상 시리즈를 공개한다.

윙크 회원을 대상으로 공개되는 생활습관 영상은 총 5가지다. ▲특정 식재료를 기피하는 아이들을 위한 ‘생각보다 맛있송’ ▲식사 후 양치질 습관을 위한 ‘치카송’ ▲스스로 정리하는 즐거움을 알려줄 ‘정리송’ ▲원활한 배변 훈련을 도와줄 ‘응가송’ ▲교통안전 교육을 위한 ‘신호등송’까지 유아시기에 꼭 길러야 할 핵심 습관들을 다뤘다.

생활습관송 영상은 4~7세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제작됐다. 친근한 캐릭터들이 등장해 각 주제에 대해 고민하면서 아이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클래식을 편곡해 익숙하면서도 중독성 강한 멜로디를 사용하고 있다.

단비교육 콘텐츠 개발 담당자는 “초등학교 입학 전 길러야 할 습관들을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받아들였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영상을 제작했다. 4~7세 아이들을 위한 콘텐츠인 만큼 장면마다 웃음을 자아내는 요소들이 배치되어 있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살아가는 데 꼭 필요한 지식을 즐겁게 익힐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윙크학습은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체험 서비스도 제공 중으로 4~6세는 놀이학습 윙크, 7~9세는 실력공부 윙크스쿨로 수준별 맞춤 학습을 경험해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