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무역의 날 ‘3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제로투세븐, 무역의 날 ‘3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12.06 1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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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제59회 무역의 날을 맞아 ‘3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수출의 탑’은 산업통상자원부 주관으로 매년 무역의 날을 기념하여 한 해 동안 해외 시장 개척과 수출 확대에 기여한 업체에 주는 상이다.

제로투세븐은 핵심 사업인 궁중비책과 포장 사업을 통해 해외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고 수출 시장 다변화에 박차를 가하며 중장기 성장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제로투세븐의 궁중비책은 국내외 유아동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다. 특히 최근 중국 광군제 행사 동안 중국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티몰에서 유아동 스킨케어 품목별 판매 순위 탑 10에 4개 제품이 동시에 진입했으며, 작년 동기 대비 매출이 15.9% 증가했다. 또 국내와 중국뿐만 아니라 중화권과 동남아권, 북미 지역 등 해외 진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제로투세븐의 포장 사업은 국내 유일의 분말 제품 캔뚜껑 제조 사업으로, 전 세계 약 20여개 국가에 수출하며 아시아 POE(Peel-off End) 분야에서 분유, 국내 성인 영양식, 커피까지 폭넓은 포트폴리오를 보유했다. 수출 지역 또한 오세아니아 중심에서 미국, 유럽 등으로 점차 넓혀가는 중이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무역의 날 수출의 탑 수상은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해외 시장 영향력 확대를 위해 꾸준히 노력해온 결과”라며, “2023년에는 해외 수출 지역 다변화에 속도를 내 더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할 것”이라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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