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능률, 초등 고학년 영어읽기 교재 ‘리드 잇’ 3종 출간
NE능률, 초등 고학년 영어읽기 교재 ‘리드 잇’ 3종 출간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11.30 16: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읽기 훈련 원서형 교재…난이도에 따라 3단계 9권으로 구성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교육플랫폼 기업 NE능률의 ELT 전문 브랜드 ‘엔이 빌드앤그로우(NE Build & Grow)’가 초등학교 고학년을 위한 리드 잇(Read It!) 교재 3종을 출간했다.

리드 잇은 단계별로 읽기 훈련을 할 수 있는 원서형 교재다. 최신 경향 및 실생활과 밀접한 주제로 지문을 구성했으며, 학습자의 흥미를 유발하는 삽화를 풍부하게 담았다.

난이도에 따라 3단계 9권으로 구성됐으며, 난도가 올라갈수록 학습 범위가 확장돼 영어 읽기 자신감을 키울 수 있다.

리드 잇 150은 체계적인 어휘 확장 활동을 통해 어휘 기본기를 쌓을 수 있다. 리드 잇 200은 세부적인 독해 학습과 글의 특징에 맞게 본문을 구조화하는 연습이 가능하다. 리드 잇 250은 본문에 관한 정보를 제공해 긴 지문도 능숙하게 읽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밖에도 워크북을 제공해 본책에서 학습한 내용 복습이 가능하고, 교재의 QR코드를 통해 본문 음원, 단어 플래시카드, 영상 자료 등을 확인할 수 있다.

NE능률 관계자는 “지난해 선보인 초등 저학년용 리드 잇 30, 50, 100에 이어 초등 고학년용을 추가로 출간하면서 초등 라인업을 완성했다”며 “어릴 때부터 리드 잇으로 단계별 학습을 한다면 영어 읽기에 대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