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O 올리고당 추가”...일동후디스,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 리뉴얼 출시
“HMO 올리고당 추가”...일동후디스,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 리뉴얼 출시
  • 김정아 기자
  • 승인 2022.11.09 12: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 내 유익균 먹이 HMO함유 올리고당 배합해 소화흡수 도움
니플만 교체해 간편하게 사용...언제 어디서나 간편 수유 가능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베이비타임즈=김정아 기자] 일동후디스가 장 내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HMO 올리고당을 새롭게 배합한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를 리뉴얼 출시했다.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는 전용 멸균 니플만 끼우면 데우거나 조유할 필요 없이 언제 어디서나 즉시 수유가 가능해 일상은 물론, 외출, 여행, 밤중 수유 시에 찾는 이들이 많다. 또한, 조유 농도가 일정하고 니플만 교체하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육아에 서툰 초보들에게도 제격이다.

일동후디스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HMO(Human Milk Oligosaccharide)함유 올리고당 4’-GL, 6’-GL을 새롭게 배합함으로써 모유에 풍부한 올리고당을 충분히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HMO는 모유 올리고당의 약자로, 아기의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피더스균의 먹이가 된다고 알려져 있다.

일동후디스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는 지난 3월 리뉴얼 출시된 트루맘 뉴클래스의 영양 설계를 토대로, 국내산 1A등급 원유에 모유방어인자 IgG, sIgAHMO올리고당이 더해진 프리미엄 유아식이다.

이 외에도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 뉴클레오타이드 등이 배합됐으며, 두뇌구성성분 DHA와 아라키돈산이 1:1 비율로 구성돼 있다. 또한 유청단백질과 카제인이 모유와 유사한 6:4비율로 조정되고, 가수분해단백질이 배합돼 아기의 소화흡수에 맞춰 설계됐다.

일동후디스는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후디스 트루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의 좋은 점을 댓글로 달면 참여가 완료된다. 친구를 소환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일동후디스는 참여자 중 총 25명을 선정해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12) 1박스를 포함한 다양한 유아식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