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WON뱅킹 ‘선물하기’로 모바일쿠폰 구매·선물·관리까지
우리WON뱅킹 ‘선물하기’로 모바일쿠폰 구매·선물·관리까지
  • 김정아 기자
  • 승인 2022.11.02 15: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은행, 모바일쿠폰 구매 및 선물하기 기능 추가
경품쿠폰 및 구매·선물 받은 쿠폰 통합 조회·관리
(사진=우리은행 제공)
(사진=우리은행 제공)

[베이비타임즈=김정아 기자] 우리은행이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해 우리WON뱅킹 선물하기쿠폰함 관리 서비스를 개선했다.

우리은행(은행장 이원덕)2일 우리WON뱅킹 선물하기서비스에서 개인 간 모바일쿠폰 구매 및 선물, 받은 쿠폰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쿠폰함 서비스를 개선했다고 밝혔다.

기존에는 우리은행 이벤트 경품으로 받은 모바일쿠폰만 우리WON뱅킹에서 확인하고 사용 가능했으나, 이번 서비스 개선으로 경품으로 받은 모바일쿠폰 외에도 개인이 구매, 선물한 쿠폰도 우리WON뱅킹에서 편리하게 확인하고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우리WON뱅킹 선물하기모바일쿠폰몰에서 쿠폰구매, 선물, 유효기간을 연장할 수 있고 쿠폰함에서는 우리은행 이벤트 경품 쿠폰, 우리WON뱅킹 선물하기를 통해 받은 쿠폰을 조회할 수 있다. 또한, ‘쿠폰 불러오기를 통해 우리WON뱅킹 회원가입 전에 받은 선물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현재 구매·선물 가능한 상품은 상품교환권, 모바일상품권 등으로 커피빈, 배스킨라빈스, 맥도날드, BHC, 피자헛, CU, 메가박스 등의 다양한 브랜드를 선택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고객의 편의를 증진하고자 서비스를 개선했으며, 앞으로도 기능을 추가하고 다양한 브랜드와의 제휴로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