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뉴진스와 함께한 TV 광고 선봬
신한은행, 뉴진스와 함께한 TV 광고 선봬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2.10.25 15: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은행 제공)
(사진=신한은행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신한은행이 자사의 금융 앱 ‘신한 쏠(SOL)’의 광고 모델인 걸그룹 뉴진스가 출연하는 TV광고 2편을 공개했다고 지난 24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는 ‘금융도 내 본능대로’란 메인 카피와 함께 순수하고 청량한 콘셉트의 뉴진스가 등장해 90년대 걸그룹의 ‘하이틴 뉴트로’ 감성과 밝은 에너지로 새로운 쏠의 기능을 전달한다.

‘내 맘 본능’ 편에서는 하니와 다니엘이 각자 스타일에 맞는 액세서리로 매력을 뽐내며 직접 원하는 메뉴로 홈화면을 구성할 수 있는 ‘내 맘대로 홈’ 기능을 사용해 각자의 스타일대로 쏠의 홈 화면을 꾸미는 에피소드를 담았다.

‘스토리 본능’ 편은 거래내역에 나만의 스토리를 담아 기록하고 공유할 수 있는 스토리뱅크 기능을 이용해 혜인과 해린이 민지의 생일선물과 케이크 거래 내역을 사진과 영상으로 기록하며 추억을 공유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한편 신한은행은 ‘뉴 쏠(New SOL)’ TV광고 공개를 기념해 ‘New JeansX 신한 SOL’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30일까지 뉴 쏠 이벤트 페이지에서 뉴진스 핸드폰 배경화면을 다운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신한은행의 홍보모델로 선정된 뉴진스의 친필 싸인CD를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1년간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직접 반영해 개발한 ‘뉴 쏠’의 시작을 시대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뉴진스와 함께하게 됐다”며 “고객들이 이번 광고를 통해 ‘내가 만든 금융스토리, 마이플랫폼’ 뉴 쏠의 기능을 쉽게 접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