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NH마이데이터 신규 서비스 2종 내놔
NH농협은행, NH마이데이터 신규 서비스 2종 내놔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2.10.19 13: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H농협은행 제공)
(사진=NH농협은행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NH마이데이터 신규 서비스 ‘카드혜택비교’와 ‘그때 그랬다면’을 선보이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카드혜택비교’는 NH농협카드를 제외한 타사 신용카드 승인 내역을 분석해 해당 내역을 NH농협카드로 사용했다면 받을 수 있는 할인/적립 금액을 계산해주는 서비스다. 혜택 금액이 큰 순서대로 NH농협카드를 추천해주며 NH마이데이터 고객이 가장 많이 보유한 신용카드 순위 정보도 제공된다.

‘그때 그랬다면’은 내가 가지고 있는 자산으로 다른 상품에 투자했을 때를 가정해 현재 수익금과 예상 수익금을 비교해준다. 예·적금뿐 아니라 주식, 투자 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비교해주기 때문에 미래 투자 계획을 세우는 데 참고할 수 있다.

한편 기존 서비스인 ‘맞춤정부혜택’과 ‘연말정산컨설팅’도 개편됐다. 화면 단계를 축소하고 UI/UX를 직관적으로 재구성해 혜택과 예상 환급금 확인 방법이 더욱 간편해졌다는 후문이다.

신규 서비스 출시 이벤트는 기간 내 NH마이데이터 신규가입 후 자산연결까지 완료한 고객이 ‘카드혜택비교’, ‘그때 그랬다면’에 접속해 서비스를 이용하면 자동 응모된다. NH농협은행은 추첨을 통해 골프용 시계형 거리측정기(1명), 제주항공 기프티켓 4매(1명), 주유상품권 10만원권(5명), 모바일 커피쿠폰(5천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심현섭 NH농협은행 데이터사업부장은 “이번 신규 서비스 출시와 개편은 마이데이터와 자산관리에 대한 고객의 흥미를 이끌어내는 데 집중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NH마이데이터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자산을 관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