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 바스&키친, 할인 기획전 ‘네이버 쇼핑페스타’ 진행
대림 바스&키친, 할인 기획전 ‘네이버 쇼핑페스타’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10.13 10: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1일까지 욕실 리모델링 제품 43% 할인 판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토탈 홈 리모델링 전문 브랜드 대림 바스&키친이 욕실 리모델링 제품을 최대 43%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 ‘네이버 쇼핑페스타’를 2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화이트 색상의 테라조 무늬로 깨끗한 욕실 경험을 선사하는 이탈리안마블테라조 베이직 소형욕실 패널 리모델링을 43%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 이태리 대리석 패턴으로 한층 고급스러운 욕실 연출이 가능한 글로시비앙코 디자인장형 쿨그레이 소형욕실 리모델링을 41% 할인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거울 효과로 욕실을 넓게 보이게 하는 블랑 슬라이딩 거실욕실 리모델링과 밀라노비앙코 슬라이딩 거실욕실 리모델링도 각각 23%, 20%의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대림 바스&키친은 네이버 쇼핑페스타를 기념해 특별한 추가 혜택들을 준비했다. 2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스토어찜 3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욕실과 주방 시공 상품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대림바스는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샤워헤드 및 필터, 호스 등 다양한 욕실용품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대림 바스&키친 관계자는 “가을 리모델링을 준비하는 분들이 리모델링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기회”라며 “원자재 및 물류비 상승으로 인한 가격 인상 이전에 진행되는 마지막 기획전인 만큼, 할인된 가격으로 욕실을 새롭게 변화시킬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