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토솔루션, 임산부 위한 ‘유기농 엽산’ 출시
에이토솔루션, 임산부 위한 ‘유기농 엽산’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10.05 16: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토솔루션 유기농 엽산
에이토솔루션 유기농 엽산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네오팜의 이너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에이토솔루션이 임신을 준비 중인 부부와 임산부, 수유부를 위한 ‘유기농 엽산’을 출시했다.

엽산은 임산부가 꼭 챙겨야 하는 영양소로 태아의 성장, 뇌신경과 중추 신경계 형성 등에 필요하다. 엽산을 제대로 섭취하지 못하면 태아 성장이 지연되거나 조산, 체중 미달, 태아 신경관 결손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임산부에게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에이토솔루션은 가임기부터 수유기까지 장기간 섭취해야 하는 영양소인 만큼 부원료를 포함한 전체 원료를 식물성 유기농으로만 추출해 유기가공인증을 받은 ‘유기농 엽산’을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화학부형제나 감미료, 합성향료 등의 첨가물을 모두 배제했다. 또한 잔류 농약이나 방사선 조사 및 유전자 변형으로부터 안심할 수 있는 원료만 담았다.

유기농 엽산 1정에는 엽산 800㎍, 비타민B12 4.8㎍, 비타민D 25㎍이 함유돼 임산부의 일일 영양성분 권장 섭취량 이상을 충족할 수 있다.

에이토솔루션 관계자는 “엄마와 아이의 건강을 생각해 자연에서 찾은 본연의 건강함과 식물 영양을 그대로 담고자 하였다”며 “균형 잡힌 영양을 100% 유기농 원료로 배합하여 안심하고 섭취 가능한 유기농 엽산과 함께 건강한 출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